0 EA
no img

  제목   반품,환불,A/S,배송,결제에 대한 공지
  글쓴이   럭셔리팜므
  홈페이지   Homepage : http://luxuryfemme.co.kr
  조회수   count : 1123  hit : 1123
[제품품질]



-저희 럭셔리팜므에서는 오직 최상의 제품만 취급합니다.

-홍콩,광저우의 전세계 시장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못 구하시면 전세계에서 못 구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.

-고의 훼손방지를 위해 배송전 제품에 대해, 보험용으로 항상 사진을 찍어 놓습니다.

-또한 검품은 3차례에 걸쳐서 꼼꼼히 진행함으로 최상의 제품이 아니거나 문제가 있는 제품은 절대 발송하지 않습니다.

-만약 검품시 주문하신 상품이 조금이라도 품질적인 문제,그리고 기타사유가 있다면 즉시 고객님께 연락드리며 교환,또는 환불처리됩니다.

-이는 최상의 제품아니면 발송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함이며 고객의 신용을 얻기위함이니 믿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
[반품,환불,교환A/S]



-해외배송 상품 특성상 원칙적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

다만 럭셔리팜므의 원천적 하자일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

-문제가 있는 제품은 받으신 날 24시간내에 바로 통보를 주셔야 교환 처리가 가능하며

전화 [070-7847-7540]이나 Q&A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합니다.

-배송시 상품의 파손,수령제품이 주문내용과 현저히 다른경우(색상의 완전 불일치,다른 모델,성별용이 뒤바낀경우) 교환 가능합니다.

-물건 수령 후 고객단순 변심(색상,사이즈)의 경우,고객님 실수로 인한 상품 훼손의 경우,제품의 일정 사용후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반품,환불,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-럭셔리팜므 시계 보증기간은 1개월입니다. 고객님의 부주의가 아닌 이상 1개월 무상 A/S를 원칙으로 합니다.(사용 1개월이상 제품도 A/S가능하지만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-가방의 경우 해외배송,상품 특성상 국내에 지사가 없는 관계로 A/S가 불가합니다

다만 럭셔리 팜므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가방의 찡이나 자크 기타

우징 부분이 파손되었을시 공장 의뢰후 수선이 가능한 경우 부품을 구해서

보내드립니다(실비만 받고 진행합니다)









[배송정보]



-홍콩-한국(무료),[해외 소재지는 배송료 추가임으로 문의요망.]

-입금일 기준으로 평균 보름정도 소요됩니다.

-국가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.(오지국가 문의요망)

-운송의 안전한 배송을 하기위해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98% 고객님께 안전하게 전달이 되고 있습니다.

-구하기 힘든 특별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, 2-3일정도 상품준비기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

-제작 상품인 경우는 기일이 더 걸릴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문의바랍니다

-상품 특성상 세관의 단속 상황에 따라 배송이 딜레이 될수 있는점 유의하시고 신중한 구매바랍니다 배송의 딜레이로 인한 환불 불가합니다

-오랜 운영으로 많은 단골 회원님들 위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

배송상의 상품 분실및 단속에 의해 물건이 뺏기는 경우에도 저희 럭셔리팜므는 끝까지 책임을 지고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





[결제]



-주문을 완료하시면 나오는 결제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.

-입금 후 고객센터 Q&A 게시판에 입금확인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
-무통장입금,인터넷뱅킹이 가능합니다.

-카드이용을 원하시면 고객센타로 문의하세요

-정상적이지 못한 결제로 인한 주문으로 판단될 경우임의로 배송이 보류되거나,주문이 취소될수도 있습니다.

이름
비번
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9
  배송관련 공지입니다. 필독!
관리자 2014-06-10 132
28
  팜므백 3주년 기념 카카오스토리 공유이벤트
관리자 2014-05-26 226
27
  2014년 봄맞이 할인이벤트
관리자 2014-02-28 144
26
  2014년 구정 연휴 휴무 배송 안내
관리자 2014-01-22 290
25
  1+1 하나더 사은품 이벤트!!
관리자 2013-12-04 152
24
  2013년 봄맞이 할인이벤트
관리자 2013-02-28 364
23
  사이트 접속 오류
관리자 2012-10-09 293
22
  럭셔리팜므 여름이벤트
관리자 2012-07-27 288
21
  홍콩명품 럭셔리팜므 QR코드
관리자 2012-02-22 561
20
  설연휴 주문및 배송 공지
관리자 2012-01-19 549
19
  [필독] 2월10일까지 10% 할인행사!! 전 명품여우 럭..
대표 2011-01-21 1242
18
  [필독]구정 연휴기간 배송 관련 안내
럭셔리팜므 2010-02-04 823
17
  추석연휴전에 제품수령을 원하시면..
럭셔리팜므 2009-09-22 1439
16
  고객센터 이용안내
럭셔리팜므 2008-07-30 942
15
  루이비통 태닝에 대하여
럭셔리팜므 2008-02-01 1271
14
  배송기간 안내드립니다^^
럭셔리팜므 2008-01-09 1505
13
  쇼핑몰 이용시 불편하신 점은 운영자에게 수시로 문의.. [115]
럭셔리팜므 2008-05-01 2193
12
  카드 결재 공지입니다
럭셔리팜므 2008-09-16 1911
11
  럭셔리팜므 구매대행 사이트
대표 2011-01-15 516
10
  반품,환불,A/S,배송,결제에 대한 공지
럭셔리팜므 2008-11-01 1122
9
  [긴급공지]고객센타 전화 불통안내
럭셔리팜므 2010-04-13 573
8
  추석연휴 휴무안내
럭셔리팜므 2009-09-29 517
7
  럭셔리팜므 서버이전 공지
럭셔리팜므 2009-09-02 813
6
  [긴급공지]고객센타 전화 불통 안내
럭셔리팜므 2009-08-24 1018
5
  접속장애 사과공지문
럭셔리팜므 2008-11-25 1760
4
  만족하실 최고수준의 제품만을 구매대행해 드리고 있..
럭셔리팜므 2008-10-27 1275
3
  럭셔리팜므 재오픈&리모델링 완료
럭셔리팜므 2008-10-07 927
2
  회원가입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럭셔리팜므 2008-05-15 705
1
  재배송 주문에 대한 공지입니다~
럭셔리팜므 2008-03-15 560

제목 내용 글쓴이 제목+내용